티스토리 뷰

스플라이스전 250만명 넘음 롤드컵 시즌이라 오랜만에 보는데 skt 백도어 대단하네요. 다음경기도 보고 있는데 가렌이 봇에 서네요??? 몇년을 롤드컵 와도 몇년을 수도 없이 짤려댐 롤드컵 우승도 해보고 역체폿 소리도 듣던 선수라 그런가 경기 뛰는것만으로도 좋았다는게 되게 감동이다...오른 그자체네... 요즘 에포트 불안하니 뭐니 다른데서는 말 많은 거 같은데





경기피드백 안중요하고 멘탈 잡는게 중요하다는 분이 하는 짓이란게 ㅋㅋㅋㅋ 3승 SKT, 칸-페이커 기량 최고조 1:3으로 롤드컵 탈락하고 팀 분해되길 바랍니다 그리핀 선수들이 아무런 잘못이 없어도 그리핀은 져야된다고 생각함. 롤드컵 너무좋아 짜릿해 미드는 신드라 오리아나 트리스타나 셋이 핵심픽 돼가는듯 근데 이번 롤드컵 퍼즈 진짜 없는거같다 루이비통, 리그오브레전드와 파트너쉽 체결 제일 웃긴건 씨맥한테 저래놓고 롤드컵까진



했지만 바로 다음날 그리핀 대표 조규남측이 템퍼링(기존 계약중에 다름팀과 미리 계약 체결을 하는 행위) 하는거냐고, 이제 너는 끝난거다 라고 당시 미성년자인 카나비에게 협박을 했습니다. 그리고는 조규남 대표가 독단적으로 카나비의 이적을 결정하고 이적료 10억은 조규남이 꿀꺽한 사건입니다. 카나비선수는 아마 겁에 질려서 아무것도 못한채 그대로 현실을 받아들였고 “은퇴를 하고싶다” 라는 발언까지 했습니다. 그의 계약기간은 5년입니다. 프로게이머 수명이 5년이면 선수생활을 다



잘하긴 하겠네. 그게 씨맥의 주특기잖아. - 씨맥은 스트리밍으로 여론을 호도하고 있어. 그래도 선수들이 프런트 운영 때문에 그런 환경에서 살아야한다니... 주전이 남긴 음식을 먹는다고? 가끔씩은 SKT가 모든 팀 선수들을 싹 다 사버려서 걔네 생계를 유지시켜주는 건 어떤가 생각도 한다니까. ㄴ 씨맥이 보여준 감정과



걍 조규남만 나쁜놈이라고 존나 욕했지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번 그리핀은 반대로 도란 한번 써보지란 생각들긴하더라 이것도 경험치 먹일려고 한번쯤은 내보내도 돼지않았을까 싶어 물론 그리핀내에선 팀합이런게 소드랑 더 맞으니까 그렇게 한거겠지. 그리고 롤드컵 전에 도란 솔랭 봤는데 폼 심각하더라고..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래도 한번은 내보냈어도 됐지않았나 싶음 지투전때 솔직히 그리핀 너무 잘해서 ㅋㅋㅋ이번에도 기대했는데



취소하겠다.' 강하게 팀과 같이 함께할것을 권유. 그래서 그냥 원래대로 처리해달라고 했는데 저렇게 스탠스를 확 바꿨다. 근데 문제는 뭐냐면 저도 롤드컵에 대한 열망은 엄청 셌다. 그냥 참고 갈수있는 방법은 없을까? 엄청 고민 많이함. 챌린저스 7위하던팀 들어가서 3년박은게 롤드컵 가려고 한건데. 나도 솔직히



없고 깨알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롤드컵 ) 한국팀 세팀이 전부 조 1위로 준준결승에 올라가네요. 롤 카나비 선수 부당 계약 사건 같은 조끼리는 8강만이 아니라 결승까지 못만남 오늘 ㄹㅇ 개맵다 아까 롤드컵봐서 그런갘ㅋㅋㅋㅋ 롤드컵때 도란 올출전 예정이었지만 소드는 좀 약한 팀 상대로 롤드컵) SKT 우승할 수 있을까요 플문데



탑 라이너 ‘후니’ 허승훈은 SK텔레콤 멤버로 거쳐간 기록이 있다. 허승훈은 플레이-인 스테이지에서 그룹 스테이지를 노리며 SK텔레콤을 만나고 싶다 밝혔고, 그 소망이 이루어졌다. 이상혁은 “오랜만에 적으로 만났다. 예전에도 적으로 만났는데, 다시 만나니 재밌었다”며 허승훈을 상대한 소감을 전했다. 강력한 우승 후보에 빛나는 SK텔레콤은 큰 무대에 강한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이상혁은 그 중심에서 흔들림 없는 경기력을





만난거 보는데 우지 왜이렇게 순한맛이냐 ㅋㅋㅋㅋ 아.. 개인적으로 아까 그 여교수님 파트보다 힘드네요 롤드컵에 영향이 가게 만든게 팀 자체인데요 루키도 폼 많이 올라왔다 어제 오늘 롤드컵 보는데.. 씨맥이 개병신짓하고 나왔어도 어이가 없음 롤드컵 인터뷰에서 전감독 앞담은ㅋㅋ 롤드컵 8강 대진 나왔네요 새삼 롤드컵 행복하다 지금 생각하면 작년 롤드컵 어떻게 버티면서 봤나 모르겠다 20:00 롤드컵 8강합니다 sk 경기예용 마타는 어떤



5패 LEC - 11 승 7패 LCK - 10 승 8패 LCS - 9승 9패 LMS - 3 승 15패 VCS - 2승 4패 - 2019 그룹 스테이지 1라운드 - LCK - 7승 2패 LPL - 6승 3패 LEC - 5승 4패 LCS - 3승 6패 LMS - 2승 7패 VCS - 1승 2패 김정수도 쌍욕했겠지... 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