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음 대선에서 조국후보와 한판 겨루어 주시기 바랍니다... 자식들 모두 장관상을 탄 의혹이나 담마진 판결전에 군면제가 먼저였다는 저 무지몽매한 김광진 의원실의 폭로 따위는 삭발로서 가발의혹이 없어질 판이니 승산은 충분하다 봅니다.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간절히 바라고 바랍니다... 뱀발 : 홍준표를 늘 조심하세여.... 100분토론서 아는사람부탁으로채용 한 사람 자살했다고 고백?? 수오지심





의미로 사용되기 시작했다. 2006년 일심회 사건 때 민주노동당내 분열이 심각해지면서 '종북주의'논란이 격화되면서 '종북'이라는 단어의 사회적 관심도가 더욱 높아졌다. 이어 이후 19대 총선이 끝난 뒤인 2012년 5월 통합진보당 부정 경선 의혹 사건이 터지자 대중매체는 통진당 내의 일부 인사들이 종북주의 성향이고 이들이 부정 경선과 관련이 있다고 보도했다. 이후 자유총연맹, 한국시민단체협의회 등 보수 시민단체들은 통합진보당





홍 전 대표는 “한국사회 특권층들이 1980년대 초부터 2005년까지 미국 LA등지에 원정 출산을 가서 아이를 낳고, 미국 국적을 취득해 이중국적 상태로 있다가 만18세 이전에 한국국적을 포기함으로써 병역을 면탈 해 왔기 때문”이라며 “특히 그 당시 양수검사 결과 아들일 경우 병역 면탈을 위한 불법 원정 출산이 대유행이였다”고 했다. 이어 그는 “(2005년 7월에 발의한) 국적법은 그 당시 본회의에서 한나라당 일부 의원들도 자녀, 손자들이 이중 국적자들이 있어 반대해 부결 됐다가 여론의 거센 질타로



인물은 아무래도 고양시장에 출마한 박수택, 4선에 도전하는 심상정 정도일 듯 싶습니다. 심상정 4선 성공 여부에 따라 정의당의 입지가 크게 변동할겁니다. 바른미래당은 패스하겠습니다. 어차피 없어질 당 관심 둘 여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준표도 개그모드로 가는 마당에 진지한 토론 해보자 해보면 뚜까 맞을텐데 유튜브 방송 보는줄 박근혜 보지라도 빨듯이 빨다가 구속되니 홍준표 똥꼬빨다가 대선 나가리나니 나경원 썩은보지 빨다가 흐름빠지니 이젠 황교활 자지빠네? 에라이 쓰레기세끼 ㅋㅋ 부모자식와이프 싹다 사고나서 디져라~^^ 홍준표 건들걸 건드려야지 어디서 노무현을



설치 한다는 건데 무슨 딴 소리를 저리 공들여서 하는지. 에휴... 문재인 후보때 '이보세요 '가지고 버르장버리 없다 했던 홍준표가 알고보니 더 나이가 어렸음ㄷㄷㄷ 유작가님이 그거 막말아니냐니까 그러니까 홍준표가 하는 말이 ㅋㅋㅋㅋㅋㅋㅋ 한살 객지에서는 열살 맞먹는닼ㅋㅋㅋ 유작가님이 홍준표!! 맞먹을까 ㅋㅋㅋㅋ 으앜 안돼 ㅠㅠㅠㅠㅠㅠ 유시민이 발끈하네요.... [앵커] 최근 조국 후보자에 대한 대대적인 검찰 압수수색에 의미를 부여했던 자유한국당의 표정, 조금씩 바뀌고 있습니다. 윤석열 검찰총장이 지휘하는 검찰이 이른바 '패스트트랙 수사' 역시 강도 높게





홍준표가 금태섭 쎄개 먹였네요? 박그네때도 촛불이라고 생난리쳐도 문재인 지지율 40프로 홍준표는 황교안 잡혀간 이후를 노릴려고 노력하네요 그대는 우파인가? 좌파인가?(생각정리 되었습니다.) 홍준표 진짜 토론 못하네요 ㅋㅋ 나경원압수수색 - MBC 여당 깔보면 오타 홍준표는 막걸리 마시고 나왔나요 ㅋㅋㅋㅋ 혹세무민의 아이콘 홍준표 ''黃 삭발' 적극 지지' 홍준표, 이틀만에 '게리 올드만?





우리의 행군은 좀 더 계속 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 윤석렬 총장이 떡 돌렸다는 뉴스 나왔죠? 여론 의식 안하며 수사하겠다는 발표도 있었고요. 미친 거죠. 그들은 선출되지 않았기 때문에 국민의 의식 흐름에 대한 감이 없어요. 그래서 저는 그들이 다음주 중으로 조국 장관 아내를 소환조사할 거라고 봅니다(이 장면은 굉장히 고통스러울 거예요. 아이러니하게 그게 또 지금 국민의 분노에 기름을 끼얹을 거고요. 막을 수 있다면 막고 싶지만 막을 방법이 없습니다). 구속도 시킬 거라고 봐요.





새벽 기습적으로 삭발 강행* 그대는 우파인가? 좌파인가?(생각정리 되었습니다.) ★ 대깨문,문재앙 부르는 새끼들 특징 ★ 자유한국당을 재건을 위한 제안 한 번 속으면 속인놈이 나쁜놈 두번 속으면? 주문 피청구인 대통령 문재인을 파면한다.feat 홍준표 아ㅜ백분코미디보느라 피디수첩을 제대로 못봤네요ㅜ 요설 ㅋㅋㅋㅋ 홍준표는 이제 갈 때가 되었네요? 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 사퇴 공방 가열 홍준표 저런 인간은 정말 남자답지도 않고 인간같지도 않네요. 살짝 느낌이...노무현 대통령님 낮춰 얘기할 때 나경원은 쫒겨 나겠는데요 했더니 아버지가 하시는 말씀. 장외집회 5만? 소가 웃는다. 오천도 안되겠구만 홍준표



전 한국당 대표의 요구에 대해 “언급할 생각이 없다”고 피했다. 나 원내대표는 22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한국당 경제대전환정책인 ‘민부론’ 발간 국민보고대회를 마친 뒤 기자들과 만나 “홍 대표 말씀에 대해 언급할 생각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그 부분에 대해 밝힐 생각이 없다는 의미인가’라는 질문이 이어지자 “홍 대표 말씀에 대해 언급할 의사가 없다고 생각한다”고 재차 답했다. 전날 홍 전 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나 원내대표가)서울에서 출생했다고 말로만 하는 것 보다 이에 대한 해법은 의외로 간단하다”며 “예일대 재학중인 아들이 이중 국적인지 여부만 밝히면 그



50번에 탈탈해도 먼지도없는 조국을 니눈엔 범인만들어야할 학살자 전두환급였어? 시대적요구를 따랐어야지 준표처럼 검새밥그릇지이나 사수하려다 니 수명은 여기서 끝인게야 넌 여기까지 아무리 사람들이 측은지심이 있다고는해도... 공영방송에서 많은 시민들을 향해 하는 방송에서 홍준표 얼르기만 하고 있으니... 아니 웃기긴한데... 좀... ㅋㅋㅋ 오늘자 캡쳐입니다. 그 뭐냐, 현대경제연구원에도 이름이 홍준표인 분이 계셔서 가끔 힘들겠다 싶은데... 대표 이름이 ... 조금 거시기하군요 ㅎ... 9.3 홍준표 "조국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