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2때까지 지속적으로 성추행. 2. 약 20년 후 부적을 보내며 부부의 연(성관계)를 하자고 지속적으로 연락 3. 경찰 신고 4. 증거 불충분으로 무혐의 이 과정에서 이모부는 합의금으로 3천만원을 이야기함 대한민국에 참 개같은 놈들 많네요... 열받습니다.... 회사든 친구든 네이버,조중동의 가짜 뉴스만을 믿고 맹목적으로 조국새끼 파면 시켜야 한다는둥 심한 언행이 너무 불편합니다. 최소한 사실유무는 알고 까야 하는데 그냥 무조건적으로 비방하네요. 이에 현재까지의 조국





배달해야되는 오토바이가 무려 수십분 이상을 타깃이 지나가는 아파트 주차장에 정확하게 비상등켜고 무려 수십분이상을 비상등켜고 대기하고있는것만봐도 지하철, 소방서. 각 지역방범대등 전부다 권력가진 살인마 비리 경찰지령 받는것이다 청문회하는 다른 국회의원 자녀들은 감시해도 문제가 없었는데 장제원 아들은 음주운전했고 사기쳐서 정권잡은 사악한 살인마 문재인 빨갱이 정권에 충성하는 권력가진 살인마 비리 경찰놈들이 24시간 불법감시하다가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하는거 확인하고 청문회 맞춰서 지령내려서 작업한 것이다!!! 애틀랜타 파죽의 9연승하며 NL 1위 다저스도 기시권에 두는등 존나게 잘나가는 이유 전격 공개한다 도사님 쓰고





마케팅 문자오길래 어제 유플 고객센터 전화해서 마케팅 해지해달라고 했는데 오늘 또 문자오네요 이건 뭔 경우인지;; 얼마전 워딩들보면 1절부터 500절까지해도 이해가고 이걸 계기로 더 잘패는 상황이 온다면 더 해도 되는거같아 '뻔뻔함? 자신감?' 로버츠 감독, 경질 여론에 "우린 감정적이지 않다" 로버츠 계속 갈라나본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있는한 우승못할듯 대한민국에서 가장 은밀한 곳 '총알통닭', 계선자(김선영)-계장수(양형욱) 지난 방송에서는 계선자와 계장수가 새 얼굴로 깜짝



말했다. 소비자 불만이 높지만 이를 해결할 방법은 마땅치 않다. 분실‧파손보험에 대한 방송통신위원회의 가이드라인이 존재하긴 하지만 위반 시 별도의 처벌 내용이 없고 감독과 관리 주체도 각각 과학기술통신부와 금융위원회, 금융감독원, 공정거래위원회로 분리돼 있기 때문에 문제 해결이 어려울 수밖에 없다. 아니 2000년대 초반까지 반도첵기술력이 일본보다 못했다. 그런데 지금은? 따라잡는거야 이유는 전체 기술발전석도보다 추격속도가 더 빠를 수밖에 없다는 통계적 진실 때믄이지. 어이없게도 kfx가 f-2보단 딸리겠지만 이후





뒤에서 존버(?) 하더니 경기 종료를 얼마 남겨두지 않은 시점에 페이스가 많이 떨어진 엑스타 레이싱의 04번 정의철 선수를 상대로 아껴뒀던 타이어로 회심의 일격을 날리면서 선두로 올라오는 데 성공합니다 그렇게 서한 GP의 06번 장현진 선수가 한국타이어의 자존심을 지키며 폴투윈으로 우승을 차지하고 엑스타 레이싱의 04번 정의철 선수가 아쉽게 2위를 차지하긴 했지만 뛰어난 경기력을 인정받아 서승범레이서 기념사업회에서 시상하는 페어플레이상을 같이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CJ 로지스틱스의 12번 황진우 선수도 3위를 차지하면서 오랜만에 포디움에 오르게 되었네요





남북의 월드컵 경기도 그런 깜깜이 상황에서 치러졌다”고 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자전거타기 운동을 워치에서 실행해서 기록하면 운동거리 기록(GPS로 위치 및 경로 기록)이 안되네요... 그런데 워치에서 네이버 지도를 실행해보면 현재 위치는 또 잘 잡습니다... 휴대폰으로 삼성헬스 앱을통해 실행할 경우에는 운동기록이 잘되구요.. 혹시 비슷한 증상이 있으시거나, 해결하신분 계실까요? 수능 자체가 훌륭한 시험인 것은 맞음 수학능력, 즉 이해와 응용능력을 물어보는 것이므로



위반 후원금 제공 전교조 수사 69. 사학분쟁 조정위원회의 상지대관련 속기록 폐기구발사건 수사 70, 청목회 입법로비 불법 후원금 수수 국회의원 수사 71. 경산시청 공무원 수사 중 검찰의 가혹행위 수사 72. 현직검사 정당 가입 혐의 수사 73. 박경신 교수 음란물 유포죄 수사 74. 정수장학회 지분매각 대화 내용 보도 한겨레 기자 수사 5G 가입자 160만명



https://img.quasarzone.co.kr/img/editor/1902/1902___1832455448.jpg

잠시 청와대 나와서 역사의현장 증거사진 올린다 분노한 애국국민들은 문재인 빨갱이정권과 조국 사형을 외치며 대치하고있는데 그와중에도 살인마 종로05경찰차와 검은경찰봉고차등이 내쪽으로 출몰했다가 애국국민들 항의에 도망가고 너무 많은 애국국민들 인파에 연로한 도사님 후문쪽으로 경우 갔는데 후문도 못들어가게 막아놓았는데 도사님 매일 1인시위하러오는거 청와대경호원 알고있어서 겨우 혼자 들어왔는데 살인마 경찰들과 경찰버스들만있고 살인마 경찰 2층 화장실까지따라 들어오는데 살인마 비리경찰 지령받는 엠블런스 2대 출몰해서 총3대 출몰하는데 경복궁역이고 분노한 애국국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있고 살인마 비리경찰 지령받는현재 경복궁역이고 분노한





이 슬픈 아픔들이 다 날아갈수가 있게.. 난 삶에 지쳐 쓰러졌을때 내가 미쳐가고있을때 나는 애를 쓰며 싸웠었지 내 혼을 다해 기도했네 향기없는 마음은 꿈을꾸는가 홀로지는 저꽃은 눈물흘릴까 아파하나봐 마지막인듯 내가 널 만져줄게 기운을내봐 떠나가버린 많은사람들과 비참히 찢겨버린 나의 외로움 가야하겠어 나의 세상으로 이 슬픈 아픔들이 다 날아갈수가 있게... 나의 세상이 나를 맞이하며 끝없이 날아가는 춤추는 새들



나지 않습니다. 매일매일 하루하루 오순이가 보고싶고 그립고 따뜻하고 안전한 집에서 저혼자 자는게 미안해서 빨리 찾아다니며 전단지 부착해가며 찾아다니고 싶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할수 없는 제 상황에 너무나도 화가 나기도하고 답답합니다. 결혼을 조금만 한달 아니 일주일만이라도 미루고 싶습니다. 안되는걸 알지만 일주일 동안만이라도 원없이 찾아다니고 이름 불러가며 미친듯이 찾아다니고 싶습니다. 그래야 시간이 지난 후에 만약에 오순이가 제곁에 없더라도 아빠가 딸하나를 못찾았다는 죄책감에 피폐해진 삶을 살아가지않을것만 같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